#설악펍하우스 20181030 #속초애견호텔 #속초애견놀이방 / 상주견 가족 이야기

2018. 10. 30. 18:34놀다가개 속초애견호텔/놀다가개 속초애견호텔

반응형



며칠간 불던 강풍이 멈추고

유난히 야외활동하기 좋았던

오늘.





아이들과 애견운동장에 모여

책도 보고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슈나우저 땡이를 제외하곤

모두 상주견 가족 사진입니다.


지금 사진에 나온 아이는

골든 리트리버 쎄라입니다.





절친이자 가족인 요크셔테리어 스잔이와

코카 스파니엘 코코가 신나게

놀고 있네요.





호텔링중인 슈나우저 땡이.





땡이는 워낙 자주 호텔링을 와서

상주견 가족과 어울리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덩치만 컸지 아직 한살인

말라뮤트 사랑이에겐 할머니뻘인

슈나우저 땡이.






날씨가 하도 좋아서 오늘은

책한권 들고 운동장에 나와

아이들과 오랜 시간을 보냈어요.



유튜브와 아프리카 TV까지

켜놓은 상태였죠.


ㅎㅎㅎ





제가 나와서 같이 있으니

아이들도 좋은가봐요!





그동안 사진찍기 힘들었던 쎄라 사진도

많이 등장하네요.






우리 골든리트리버 말리 아저씨는

오늘도 그늘에 자리잡고 누워

한가롭게 시간을 보냅니다.





원래 이곳은 소형견 전용운동장인데

호텔링중인 땡이는 반상주견이니

제가 같이 있는 상태에서 대형견

상주견들도 모두 모였어요.





#속초애견호텔

#속초강아지호텔

#속초반려견호텔





#속초애견운동장

#속초애견수영장





우리 사랑이가 제일 좋아하는

당근모양 장난감을 들고 다니며

즐거운 마음을 표현합니다.




사랑이의 애교가 담긴 영상을

편집해 올렸습니다.





#속초애견놀이방

#속초애견유치원





설악펍하우스는 예약제로 운영중입니다.


속초나 설악산쪽으로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오셨다가 혹시나 호텔링, 놀이방이

필요하실땐 포스팅 하단부에 나오는

명함을 참고해 미리 연락주세요!





연중무휴로 운영중이며 출퇴근없이

상주견들과 설악펍하우스에서

먹고 자고 다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