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펍하우스 / 주말 호텔링 풍경 / 속초애견호텔 / 푸들 가을이 / 슈나우저 땡이 / 시츄 보라

2018. 9. 15. 20:31놀다가개 속초애견호텔/놀다가개 속초애견호텔

반응형



추석연휴를 일주일 앞둔

토요일의 설악펍하우스

일상으로 인사드립니다.


이번주말을 설악펍하우스에서

호텔링 하게 된 푸들 가을이,

슈나우저 땡이 그리고 시츄 보라가

사진으로 인사드리네요.





한달 일정으로 호텔링중인

슈나우저 땡이입니다.





일주일 일정으로 호텔링중인

푸들 가을이네요.





가을이는 어제 저녁부터 호텔링을

시작했고 성격이 아주 좋아서

같이 지낼 일주일이 아주

기대되는 아이에요.






#속초애견호텔





콜하면 바로 달려오는 가을이.





9살 시츄 보라군요.


보라 역시 분리불안 제로에

부르면 바로 달려오더라구요.


얌전한 아이라서 사진찍기도

좋았어요.


일요일인 내일 집으로 갑니다.





#애견호텔





뒤에 있는 슈나우저 땡이는

한달간의 호텔링 기간중

이번주말엔 집에 잠시 다녀옵니다.


미용하고 온다니까 다음주엔

미남형 슈나우저로 자주

인사드리겠네요.


ㅎㅎㅎ





설악펍하우스는 낮시간에

보시는것처럼 운동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해가 지면

다시 실내로 들어가 호텔링을

하게 됩니다.





연중무휴로 운영중이고 글을 쓰는

제가 상주하며 호텔링을 운영중이오니

견주님들은 안심하고 오셔도 됩니다!



심지어 유튜브로 매일 실시간 방송을

하고 있어서 사진 몇장 받는 그런

호텔링이 아닌 언제든 아이들의 상태를

확인하시도록 서비스 되는

운영시스템을 자랑합니다.





#속초애견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