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펍하우스 20180926 #속초애견호텔 / 추석연휴 마지막 날의 풍경 / 셔틀랜드 쉽독 / 미국인 부부 방문

2018. 9. 26. 21:23놀다가개 속초애견호텔/놀다가개 애견운동장, 애견수영장

반응형



길었던 추석연휴도 이제 끝!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기 직전입니다.


설악펍하우스의 반려견 친구들은

호텔링 온 새로운 친구들과 만나는

기회가 많아져 무척 즐거운 연휴로

기억될듯합니다.





상주견 막내인 말라뮤트

사랑이도 이번 연휴가 즐거웠는지

표정이 아주 귀엽고 밝습니다.





슈나우저 땡이는 한달간 호텔링을

온 아이고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보니

거의 상주견 분위기입니다.


ㅎㅎㅎ


소형견 운동장에 같이 놀 친구가

없으니 대형견 운동장으로

원정을 왔네요.





미국인 부부

로렌과 제이슨.


해남에서 영어선생님을 하고 

있는데 구글링을 통해 새로

입양한 진돗개 나비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설악펍하우스로

여행을 왔어요.





#속초애견호텔

#속초애견유치원

#속초애견놀이방





제가 미국에 살다온 보람을

느낀 하루였습니다.


ㅎㅎㅎ


어렵게 한국말로 '얼마죠?'라고

묻는걸 보고 영어로 답하니

깜짝 놀라면서 분위기가

좋아지더라구요.


ㅎㅎㅎ





5박 6일간의 호텔링을 마치고

집으로 가기전 미국인 부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닥스훈트 얼짱이.





#속초애견운동장

#속초애견수영장





#반려견호텔

#속초강아지호텔

#속초반려견호텔





제이슨이 이뻐해주고 있는

아이가 해남에서 온 진돗개

나비양입니다.





착한 미국인 부부가 버려진

나비를 구조해 치료하고 사랑으로

돌봐줘서 지금처럼 귀여운 자태를

뽑내게 됐다고 합니다.





참 착하고 예의바른 부부고

반려견에 대한 사랑이 가득합니다.





대형견 친구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죠.





모두에게 기억에 남는 추억의

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장난꾸러기 장군이가 제이슨

다리 사이로 들어가서 놀자고하니

어쩔줄 모르고 신나하는군요.


ㅎㅎㅎ
































































반응형